"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
| 풀 메탈 패닉 패밀리 2권 |
오래 전에 읽은 라이트 노벨 <풀 메탈 패닉!> 시리즈의 미래 이야기가 그려진 <풀 메탈! 패밀리 2권>은 1권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주는 치도리와 소스케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뭐, 치도리를 와이프로 둔 소스케의 심정도 이해 못하는 건 아니었지만, 이렇게 금술이 너무 좋은 것도 웃기는 일이라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다.
그리고 <풀 메탈! 패밀리 2권>에서는 두 사람의 아들과 딸 나미와 야스토의 활약도 상당히 인상적으로 그려져 있었지만, 2권에서는 우리가 본편에서 맺어진 것을 본 이후 미래가 기대되었던 커플이 등장하기도 한다. 바로, 마오와 쿠르츠 커플이다. 이 두 사람 사이에서도 두 사람의 장점과 능력을 쏙 빼닮은 귀여운 딸이 있었는데, 딸 클라라도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어른들의 콤비가 이제는 아이들의 콤비로 이어지는 세대교체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라이트 노벨 <풀 메탈! 패밀리 2권>이지만, 그래도 어른들도 건재하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했다. 오랜만에 마오와 쿠르츠, 소스케가 콤비로 활약하면서 "언제든, 어디든! 로큰롤!"을 외치며 적들을 상대하는 모습은 아주 그리웠다. 이런 이야기를 읽다 보니 이들의 이야기가 더 읽고 싶다.
현재 일본에서는 2권까지 발매된 이후 다음 권의 소식이 없는데... 부디 3권도 발매되어 유쾌한 주인공과 가족,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읽어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과거 <풀 메탈 패닉!>이라는 라이트 노벨을,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보았다면 꼭 한번 <풀 메탈! 패밀리> 시리즈를 구매해서 읽어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선택은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의 몫이다.
혹시나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첨부해 놓았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