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키타가와 마린 맨다리 바니걸 버전 1/4 사전 예매 가격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키타가와 마린 바니걸
 단행본 15권으로 막을 내린 만화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에서 독자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은 '키타가와 마린'이라는 캐릭터는 여전히 그 상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특히, 만화 자체가 코스프레를 하는 만화였다 보니 다양한 코스프레를 한 키타가와 마린의 모습부터 시작해서 평범한 교복의 모습까지 종류가 다양한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고 싶은 것은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바니걸 복장을 한 키타가와 마린의 모습이다. 키타가와 마린이 바니걸 코스프레를 한 건 고죠에게 보여준 적이 있었는데… 스즈미야 하루히 이후 바니걸이 등장한 작품은 생각보다 많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역시 이렇게 사랑스러운 바니걸은 절대 보기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바니걸 키타가와 마린 피규어는 바니걸 복장에 따라다니는 검스를 입은 모습이 아니라 스타킹 없이 맨다리를 보여주고 있다. 덕분에 일부 오타쿠들 사이에서는 호불호가 나누어지기도 하지만, 키타가와 마린이라는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보거나 즐기기에는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 진짜, 너무 예쁘다.

 기회가 된다면 이 피규어를 구매하고 싶지만, 1/4 크기로 제작된 만큼 가격은 30만 원이 넘어가는 피규어이다 보니 구매가 쉽지 않다. 애초에 구매를 하더라도 장식할 곳이 마땅히 없다 보니 그저 이렇게 사진을 통해 눈으로 보는 것으로 만족해야 할 것 같다. 언젠가 성공한 오타쿠가 된다면 반드시 하나 정도는 꼭 구매를 하고 싶다.

 관심이 있다면 아래에 첨부한 이미지를 통해 상품의 자세한 예약 정보를 알아보기를 바란다.

링크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