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차원의 유혹 199화 200화 리뷰

2.5차원의 유혹 199화

 만화 <2.5차원의 유혹>이 연재되고 있는 소년 점프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드디어 우리 독자들이 기대하고 있던 주인공 오쿠무라의 선택을 읽어볼 수 있는 199화와 200화가 업로드되었다. 일본어가 가능하다 보니 국내에서 발매되는 만화책을 읽는 것보다 좀 더 빨리 이 이야기를 읽어볼 수가 있었는데, 역시 정실은 우리 귀여운 미카리였다.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미카리가 다시 오쿠무라를 찾아와 안기는 모습만 아니라 이전에 볼 수 있었던 리리사가 보여준 리리엘을 상대로 오쿠무라가 작별을 고하는 모습도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렌탈 여친과 주변 히로인과 여전히 엉망인 모습을 보여주는 주인공과 달리 이 작품의 주인공과 히로인들은 모두 확실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하, 이 장면을 만화로만 보아도 이렇게 감동적인데 애니메이션으로 나오게 된다면 얼마나 더 감동적으로 그려지게 될까?

 물론, <2.5차원의 유혹 199화~200화>가 애니메이션으로 나오기 위해서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그래도 이 만화를 좋아하는 한 명의 독자로서는 애니메이션이 3기, 4기까지 제작되어 혹은 극장판으로 마지막 회가 제작되어 오쿠무라와 미카리 두 사람의 해피 엔딩을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여러분도 솔직히 그렇지 않을까?

 더 자세한 이야기는 여러분이 직접 소년 점프 플러스 홈페이지(링크)를 방문해보도록 하자. 199화와 200화가 마지막이 아니라 12월 20일을 맞아 한 편 더 올라온다고 하니 2년 후의 그 이야기도 무척 기대된다. 오쿠무라와 미카리의 미래, 그리고 모두가 코스튬 플레이어로 함께 하는 미래는 어떤 모습이 되어 있을까? 오, 너무 궁금해!!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