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만화 독자와 애니메이션 시청자가 기다리고 있던 애니메이션 <유루캠 3기> 제작 결정 소식이 나왔다. 2024년을 맞아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 애니메이션 <유루캠 3기>는 다시 한번 나데시코와 린과 친구들을 중심으로 캠핑 붐을 일으키게 될지 주목이 되는데, 3기 제작 소식과 함께 살짝 걱정되는 소식도 함께 들을 수 있었다.
그 소식은 애니메이션 <유루캠 3기>의 제작사가 기존의 'C-Station'에서 '8-Bit'로 바뀌게 되었다는 점이다. 단순히 감독이 바뀌는 것만으로도 우려스러운 일인데 제작사까지 바뀌다 보니 사람들은 애니메이션 <유루캠 1~2기>와 극장판을 통해 보았던 나데시코와 린, 그리고 친구들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어 걱정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되어 있는 건 작풍이 바뀌어 살짝 낯설게 느껴지는 <유루캠 3기> 제작 결정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 한 장 뿐이다. 트위터에서 한 일본 독자가 "아직까지 나온 건 없으니 걱정하기 보다 결과물을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 일단은 걱정스러운 독자들과 기대하는 독자들이 반반 나누어진 듯하다.
이 글을 쓰는 나는 다소 걱정스러운 시선을 보내는 입장이기 때문에 제작사의 변경을 솔직히 반길 수가 없다. 이미 공개된 애니메이션 <유루캠 3기>의 포스터만 보더라도 우리가 아는 나데시코와 린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살짝 할 말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과연 애니메이션 <유루캠 3기>는 어떤 결과물로 독자들을 만나게 될까?
애니메이션이 방영될 2024년을 기다려보도록 하자.


댓글 쓰기